해외여행 가이드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를 통한 지원 받기

캐나다를 비롯한 전 세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에어캐나다는 한국에서도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는 항공권 예약, 변경, 취소 및 항공편 정보 제공을 비롯하여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에어캐나다 한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여행 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여,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관련 지원

예약이나 항공편 스케줄에 관련된 질문이 있을 때,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는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전문 상담원이 여러분의 문의에 친절히 답변해 드릴 것입니다.

수하물 관련 문의

지연되거나 손상된 수하물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 전문 팀이 신속하게 상황을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마련해 드립니다.

고객 피드백 접수

여행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에 연락하여 귀중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중한 의견이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 연락 방법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82) 1670-8014 (24시간 연중무휴 통화 가능)
  • 사무실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97 고려대운각타워 13층
  • 평일 운영 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이 가장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는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모든 질의에 대해 신속하고 전문가적인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직접 전화하셔서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캐나다를 비롯해 전 세계 어디로 가시든 에어캐나다 한국 콜센터가 여러분의 든든한 여행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에어캐나다와 함께 더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계획하세요.

🎆 일본여행 할인쿠폰

📌 클룩 일본여행 할인 프로모션⚡
- 오사카/도쿄/후쿠오카/삿포로
교통패스 및 유니버셜 스튜디오, 주유패스 등
📌 돈키호테 할인쿠폰⚡
📌 빅카메라 할인쿠폰⚡
Klook.com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및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정보 더보기